메뉴 검색
금천구, 금천청소년 어울림마당 ‘무더위 극복하소’ 라이브 방송 진행 7월 24일(토) 오후 4시, 시립금천청소년센터 유튜브 라이브 방송 청소년 동아리 공연, 온라인 체험부스 운영 실시간 채팅방을 활용해 다양한 이벤트 참여 가능 편집국 기자 2021-07-22 10:26:19

금천구는 오는 24일(토) 오후 4시 2021년 금천청소년 어울림마당 여름축제 ‘무더위 극복하소~’를 시립금천청소년센터 유튜브 라이브 방송을 통해 개최한다고 밝혔다.

 

금천청소년 어울림마당 여름축제

구가 주최하고 시립금천청소년센터에서 주관하는 ‘금천청소년 어울림마당’은 지역 청소년들이 끼와 재능을 마음껏 발산할 수 있는 구의 대표적인 청소년 축제로, 청소년 기획단이 직접 축제의 전 과정을 준비하고 추진한다.

 

이번 온라인 여름축제에서는 사전에 촬영한 청소년 동아리 밴드와 댄스 등 여름을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공연을 감상할 수 있다.

 

또 온라인 체험부스를 통해 ‘선크림 만들기’, ‘달고나 라떼 만들기’, ‘젤리 아이스크림 만들기’, ‘저금통 만들기’ 등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다. 온라인 체험부스 참여자는 사전 신청을 통해 배송 받은 키트를 가지고, 방송 당일 라이브 영상을 보며 체험에 참여하면 된다.

 

아울러 방송당일 실시간 채팅방을 통해 ‘퀴즈를 통한 안전교육’, ‘공포영화 맞추기’ 등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한편 올해 청소년 어울림마당은 지난 5월 온라인 개막식을 시작으로 11월까지 ‘진로축제’, ‘4차산업축제’, ‘폐막식’ 순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유성훈 금천구청장은 “코로나19와 무더위로 힘든 시기를 보내는 지역 청소년들이 스트레스를 날려버릴 수 있게 다양한 공연과 체험행사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청소년들이 마음껏 끼를 펼칠 수 있도록 비대면 프로그램들을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금천청소년 어울림마당 여름축제 포스터

댓글

주소를 선택 후 복사하여 사용하세요.

뒤로가기 새로고침 홈으로가기 링크복사 앞으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