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신뉴스+더보기
-
-
- 영등포구, ‘Dear Spring 친애하는 봄’ 전시 개최
- 영등포구가 3월 24일부터 영등포아트스퀘어에서 ‘Dear Spring 친애하는 봄’ 전시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이번 전시회는 전국 대표 축제인 ‘영등포 여의도 봄꽃축제’를 모티브로 기획됐다. 봄꽃축제와 연계한 콘텐츠를 통해 시민들의 문화·예술 향유의 기회를 넓히고 볼거리와 체험의 기회를 제공한다.‘Dear Spring 친애..
-
- 안산시, 신학기 맞아 민·관합동 청소년 유해환경 개선 캠페인 실시
- 안산시는 지난 17일 신학기를 맞아 청소년 유해환경 개선활동 캠페인을 실시했다고 20일 밝혔다.이번 캠페인은 청소년의 일탈행위를 사전에 예방하고, 청소년들을 유해환경으로부터 보호하기 위해 마련됐다. 시청 담당부서 공무원과 청소년 유해환경감시단, 청소년 지도위원 등 20여 명은 안산문화광장 인근의 식당, 편의점, 노래방 등을 중.
-
- 강서구, 유실·유기동물 입양 최대 15만원 지원
- 강서구는 생명 존중과 올바른 반려동물 양육문화 확산을 위해 유실·유기동물 입양비를 지원한다.반려동물 양육 인구 1500만 시대에 반려인과 반려동물이 많아지고 있지만 한 해 유실·유기되는 동물은 10만 마리에 달한다.또한, 유실·유기 동물 입양 시 동물의 건강 상태에 대한 염려와 병원 진료비 등 양육에 따른 경제적 부담.
-
- 서울시교육청, `교육환경개선 대상사업 실태조사` 실시
- 서울시교육청은 더 안전하고 더 쾌적한 학습환경 조성을 위해 노후화돼 개선이 필요한 학교 주요시설에 대한 대상사업을 선정하는 ‘교육환경개선 대상사업 실태조사’를 추진한다고 17일 밝혔다. 학교에서는 노후화돼 개선이 필요한 주요 시설 분야에 대해 학교시설통합정보시스템(이하 에듀빌시스템)을 통해 사업에 신청할 수 있..
-
- 영등포구, 4년 만 봄꽃축제 전면 개최
- 영등포구가 4월 4일부터 9일까지, 여의서로 및 여의서로 하부 한강공원 국회 축구장에서 ‘제17회 영등포 여의도 봄꽃축제’를 전면 개최한다고 밝혔다. 코로나19 확산 이후 봄꽃축제가 전면 개최된 것은 4년 만이며, 약 500만명의 상춘객이 다녀갈 것으로 예상된다.영등포구는 지난 3년간 지역사회 내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전국의 .
-
- 양천구, 3500명 통반장 우편함 순찰대 구축...‘이웃이 오는 날’ 프로젝트 운영
- 양천구는 복지사각지대 발굴을 위해 지역사정에 밝은 통반장 3500여명과 협력해 매월 25일 우편함을 살피는 민관협력 고독사 예방 프로젝트 ‘이웃이 오는 날’을 운영한다고 밝혔다.양천구는 통장회의가 있는 매월 25일을 ‘이(2)웃이 오(5)는 날’로 지정하고, 통장 559명과 반장 2962명의 협조 아래 세대 우편함을 순찰해 각종 우..